공조냉동 기계기사 실기 2017년도 2회차 9번 문제 질문있습니다. oks9932 2019년 10월 02일 07:48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9번에서 5번의 장방형 덕트의 굴곡부에서의 내측 반지름비는 일반적으로 1정도가 쓰인다. 라는 내용에서 동영상 강의에서는 틀린 부분이 었다고 설명 하셨는데 교재에는 1이 아니라 0.75로 고쳐져 있는데 뭐가 정확하게 맞는 건지 알려주세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02일 17:3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5번 "내측 반지름비는 일반적으로 1정도쓴다"는 맞는 내용이므로 고칠곳이 없습니다. 교재의 정정내용을 자료실에 올려놓았습니다. 강의 내용도 정정되어 올려져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5번 "내측 반지름비는 일반적으로 1정도쓴다"는 맞는 내용이므로 고칠곳이 없습니다.
교재의 정정내용을 자료실에 올려놓았습니다.
강의 내용도 정정되어 올려져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