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취득 이후 공부 방향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안녕하십니까 게시판의 다른 내용과 성격이 다르지만 질문드리게 되었습니다.

이번 19년 2회차에 강사님의 수업을 듣고 공조냉동기계기사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공기업을 준비하면서 공조냉동 공부를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강사님의 필기, 실기 책 모두 가지고 있는데 필기 시험과 면접을 준비하기 위해 어느 부분을 공부하면 좋을지,

아니면 다른 추천해 주실 책이 있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먼저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공기업에서도 어느분야에 속하는지 보시고 공부를 하시면 좋겠습니다.

    주택쪽이면 공기조화 및 위생에 관한 공부를 좀더 중점적으로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냉동과 관련된 회사라면 냉동이론 부분을 중점적으로 공부하시는 것이 좋겠지요.

    에너지 쪽이면 공기조화와  에너지에 관한 것을 추가로 공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생관련한 서적은  건축설비(김영호,장순익 공저),  건축설비포켓북 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