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월 9월 17일 기출문제 문제 1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문제에서 A-B 구간의 풍량 6000을 이용해서 그래프에서 지름을 53.5로 읽어서 직사각형 덕트가 1500 X 200 이 나왔는데 해답을 확인해보니까 54로 읽어 1550 X 200 로 쓰여져 있는데 그래프를 다시 보아도 중간보다 밑에 있어서 53.5로 읽어지는데 시험에서 만약 53.5로 읽어 1500 X 200로 쓰면 틀린 값인지 알고 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틀리지 않습니다.

    질문자 께서 읽으신 값이 더 정확할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