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관련 질문드립니다.

 시험 답안지 작성할 때 질문 드립니다.

벽체부하 공식을 예로 들겠습니다.

  q= K A delta T = 5 * (0.1*0.2) * 5 = 0.5 kcal/h  이런식으로 작성한다음에

각각 밑줄친다음 q : 부하 , K : 열통과율 , A : 벽체 면적 , delta T : 실내와 외기 온도차

이런식으로 상세한 설명까지 써줘야 하나요? 모든 문제를 푸는 과정에서 식을 세울 때, 저렇게 표기해주는게 좋을까요?

수험생들은 채점에 대해서 자세히 알지를 못해서 조금 답답합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q= K A delta T 는 일반적인 표현이기 때문에 

    각각 밑줄친다음 q : 부하 , K : 열통과율 , A : 벽체 면적 , delta T : 실내와 외기 온도차 라고 

    써줄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일반적인 의미가 아니라, 다른 의미가 있다면 써주시는 것이 좋겠지요.

    그러나  일반적인 공식일 경우는 밑줄을 긋고 설명을 써줄 필요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