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관련 질문드립니다.
시험 답안지 작성할 때 질문 드립니다.
벽체부하 공식을 예로 들겠습니다.
q= K A delta T = 5 * (0.1*0.2) * 5 = 0.5 kcal/h 이런식으로 작성한다음에
각각 밑줄친다음 q : 부하 , K : 열통과율 , A : 벽체 면적 , delta T : 실내와 외기 온도차
이런식으로 상세한 설명까지 써줘야 하나요? 모든 문제를 푸는 과정에서 식을 세울 때, 저렇게 표기해주는게 좋을까요?
수험생들은 채점에 대해서 자세히 알지를 못해서 조금 답답합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0
댓글
답변드립니다.
q= K A delta T 는 일반적인 표현이기 때문에
각각 밑줄친다음 q : 부하 , K : 열통과율 , A : 벽체 면적 , delta T : 실내와 외기 온도차 라고
써줄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일반적인 의미가 아니라, 다른 의미가 있다면 써주시는 것이 좋겠지요.
그러나 일반적인 공식일 경우는 밑줄을 긋고 설명을 써줄 필요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