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07 06 , 3번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 3번이 왜 이론토출량을 구하는것인지 이해가 않갑니다. 2014 10 05 일 시행되었던 문제 7번도 체적효율이 나와있는데
  • 실제 토출량으로 적용하여 냉동능력및 소요동력을 구해주었는데왜 2014 07 06 시행된 3번은 이론토출량을 구해주는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2014년 7월 6일 3번 문제에서 요구하는 피스톤 토출량은 피스톤의 체적이 토출할 수 있는

    이론적인 량 입니다.

    즉, 이론배출량을 구하라고 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