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07 06 , 3번입니다 anothermin2 2019년 10월 02일 05:16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3번이 왜 이론토출량을 구하는것인지 이해가 않갑니다. 2014 10 05 일 시행되었던 문제 7번도 체적효율이 나와있는데 실제 토출량으로 적용하여 냉동능력및 소요동력을 구해주었는데왜 2014 07 06 시행된 3번은 이론토출량을 구해주는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02일 17:14 (편집된 시간 2019년 10월 02일 17:1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2014년 7월 6일 3번 문제에서 요구하는 피스톤 토출량은 피스톤의 체적이 토출할 수 있는 이론적인 량 입니다. 즉, 이론배출량을 구하라고 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2014년 7월 6일 3번 문제에서 요구하는 피스톤 토출량은 피스톤의 체적이 토출할 수 있는
이론적인 량 입니다.
즉, 이론배출량을 구하라고 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