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문제에 대한 질문은 아니구요 ㅎㅎ

제가 지금 실기책01-18년2회차 까지 4번을 돌렸습니다.왠만한 문제는 문제만봐도 대충 보이는데

지금 이시점에 시험치기 전까지 기출문제를  계속 보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조금더 집중해서 보아야 할 부분이있는지

제가 18년3회 19년 1 2 회를 풀어보지 못하여 거기에 대한 아쉬움은 있습니다

강사님은 최근시험까지 접해보셨기 떄문에 10일남짓남은 이시점에 제가 어떤식으로 마무리를 해야할지 고민 스러워 질문드립니다. 조언부탁드리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지금 까지 해오신 것처럼 기출문제를 자가것 화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SI 단위환산을  충분하게 개념을 이해하신후 변환연습을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공기의 비열, 물의 증발잠열값, 비중량  등 익숙하지 않은 값들에 대하여 눈으로 익혀

    두시면 시험시간에 쉽게 접근이 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