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문제에 대한 질문은 아니구요 ㅎㅎ
제가 지금 실기책01-18년2회차 까지 4번을 돌렸습니다.왠만한 문제는 문제만봐도 대충 보이는데
지금 이시점에 시험치기 전까지 기출문제를 계속 보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조금더 집중해서 보아야 할 부분이있는지
제가 18년3회 19년 1 2 회를 풀어보지 못하여 거기에 대한 아쉬움은 있습니다
강사님은 최근시험까지 접해보셨기 떄문에 10일남짓남은 이시점에 제가 어떤식으로 마무리를 해야할지 고민 스러워 질문드립니다. 조언부탁드리겠습니다
0
댓글
답변드립니다.
지금 까지 해오신 것처럼 기출문제를 자가것 화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SI 단위환산을 충분하게 개념을 이해하신후 변환연습을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공기의 비열, 물의 증발잠열값, 비중량 등 익숙하지 않은 값들에 대하여 눈으로 익혀
두시면 시험시간에 쉽게 접근이 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