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회 6번

 

 

  • 과정명: 

  • 강사명: 임재기

표 2 에서 3번재 칼럼 H가 의미하는것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인체로부터의 발열 집계표가 있는데 사람의 체온 기준이 아닌 해당 구역의 온도로 계산하는건가요 ?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 드립니다.

    1.질문하신 H는 수평면(Horizontal)을 의미합니다.

    2.인체의 발열은 사람의 체온은 36.5도로 일정하므로 활동량에 따라 발열량이 다릅니다.

      앉아서 영화감상을 할때와 볼링장에서 볼링을 칠 때의 신진대사량이 다르기 때문에

      발열량도 다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