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9월 25일 1번문제

1번문제에서 답을 계산할 때 냉매가 브라인 온도보다 낮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브라인 온도보다 냉매 온도가 더 높다고 할 수 있는 것 아닌가요?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의 조건에서 브라인 입구온도가 - 18℃ 이고 출구온도가 - 23℃ 이므로

    브라인이 냉각됩니다. 따라서 브라인을 냉각시키려면 냉매의 증발온도는 

    브라인 보다 온도가 낮아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