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4번문제입니다 dnwhdqor 2019년 10월 03일 09:55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강사님 바닥손실열량을 구할 때 온도차이는 상층온도-하층온도 인가요 아니면 실내온도-하층온도 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04일 01:0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바닥의 구조체를 통하여 열이 전달되어야 하므로 (실내온도 - 하층온도)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바닥의 구조체를 통하여 열이 전달되어야 하므로 (실내온도 - 하층온도)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