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4번문제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강사님

바닥손실열량을 구할 때 온도차이는 상층온도-하층온도 인가요 아니면 실내온도-하층온도 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바닥의 구조체를 통하여 열이 전달되어야 하므로  (실내온도 - 하층온도)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