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회차 문제4 kjk4952 2019년 10월 04일 07:57 공유 공조냉동기계기사실기 임재기교수님 풍속을 구할때 왜 장방향 덕트로 구했는지 궁금합니다 다른 문제에서는 원형덕트로 구했는데 이 문제만 장방향덕트로 면적을 구해서 Q=AV 를 했는데 이것이 궁금합니다 1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05일 00:31 교수님 답변 드립니다. 2010년 7월 4일 4번 문제 풀이 마지막 참고란에 장방형덕트로 구한 이유를 설명해 놓았습니다. 문제의 질문에서 답칸이 주어집니다. 이 답칸에서 장방형덕트 다음칸에 풍속칸이 나오기 때문에 장방형덕트 면적으로 풍속을 구한 것입니다. 혹시, 다른 문제에서 원형덕트로 구했다고 하셨는데 혹시 어떤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정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 드립니다.
2010년 7월 4일 4번 문제 풀이 마지막 참고란에 장방형덕트로 구한 이유를 설명해 놓았습니다.
문제의 질문에서 답칸이 주어집니다. 이 답칸에서 장방형덕트 다음칸에 풍속칸이 나오기 때문에
장방형덕트 면적으로 풍속을 구한 것입니다.
혹시, 다른 문제에서 원형덕트로 구했다고 하셨는데 혹시 어떤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정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