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회차 문제4

공조냉동기계기사실기 임재기교수님 풍속을 구할때 왜 장방향 덕트로 구했는지 궁금합니다 다른 문제에서는 원형덕트로 구했는데 이 문제만 장방향덕트로 면적을 구해서 Q=AV 를 했는데 이것이 궁금합니다
1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 드립니다.

    2010년 7월 4일 4번 문제 풀이 마지막  참고란에  장방형덕트로 구한 이유를 설명해 놓았습니다.

    문제의 질문에서 답칸이 주어집니다.  이 답칸에서 장방형덕트 다음칸에 풍속칸이 나오기 때문에

    장방형덕트 면적으로 풍속을 구한 것입니다.

    혹시, 다른 문제에서 원형덕트로 구했다고 하셨는데 혹시 어떤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정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