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2회 1번 gustlrchswo 2019년 10월 05일 09:17 공유 과정명: 강사명: 임재기 강의를 2번정도 돌려들어봤지만 왜 피스톤 토출량을 이론적 값으로 사용하는지 모르겠습니다 ㅠ 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05일 16:0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피스톤 토출량(피스톤 배출량)은 피스톤의 행정체적을 의미 합니다. 따라서 이론적으로 말하면 냉매는 피스톤의 토출량(행정체적)만큼 토출이 되어야 하는데 실제는 체적효율만큼 적게 토출하게 됩니다. 그래서 피스톤 토출량을 이론적 값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피스톤 토출량(피스톤 배출량)은 피스톤의 행정체적을 의미 합니다.
따라서 이론적으로 말하면 냉매는 피스톤의 토출량(행정체적)만큼
토출이 되어야 하는데 실제는 체적효율만큼 적게 토출하게 됩니다.
그래서 피스톤 토출량을 이론적 값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