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회 10번설 kjk4952 2019년 10월 05일 10:56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문제2번에서 전체순환 공기량을 구할때 현열로만 계산해서 틀렸습니다. 왜 전열로 계산해야 했는지 설명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05일 23:03 교수님 답변 드립니다. 온도가 주어지지 않았는데 어떻게 현열로만 계산 할 수 있나요? 이 문제에서는 각점의 온도를 알 수 없습니다. 만약 각 점의 온도를 알면 현열부하로 계산해도 됩니다. 그러나 온도를 알수 없기 때문에 현열로만은 공기량을 구할 수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 드립니다.
온도가 주어지지 않았는데 어떻게 현열로만 계산 할 수 있나요?
이 문제에서는 각점의 온도를 알 수 없습니다.
만약 각 점의 온도를 알면 현열부하로 계산해도 됩니다.
그러나 온도를 알수 없기 때문에 현열로만은 공기량을 구할 수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