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회 10번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문제2번에서 전체순환 공기량을 구할때  현열로만 계산해서 틀렸습니다. 왜 전열로 계산해야 했는지 설명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 드립니다.

    온도가 주어지지 않았는데 어떻게  현열로만 계산 할 수 있나요?

    이 문제에서는 각점의 온도를 알 수 없습니다.

    만약 각 점의 온도를 알면 현열부하로 계산해도 됩니다.

    그러나 온도를 알수 없기 때문에 현열로만은 공기량을 구할 수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