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4월 22일 8번문제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열전달이론으로 q=q1 을 이용한 문제인데요 q를 구할시 열관류율은 1/k(전체) = 1/a (표면) + 1/k(재료) 로 해야하지 않나요?
0
열전달이론으로 q=q1 을 이용한 문제인데요 q를 구할시 열관류율은 1/k(전체) = 1/a (표면) + 1/k(재료) 로 해야하지 않나요?
댓글
답변드립니다.
전체 열관류율 K 는 문제에서 주어진 0.5kcal/m²h℃를 사용하면 됩니다.
즉, (총열전달열량) = (27℃ 유체와 ts표면과의 열전달열량)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