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7월 5번문제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강사님

기통수비= 저단기통수/고단기통수 라고 나와있는데  저단기통수가 고단기통수보다 항상 크나여?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 드립니다.

    저단측 흡입냉매 비체적이  고단측 흡입냉매 비체적보다  크기 때문에 냉매유량을 맞추기 위해서

    저단측 기통수가 항상 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