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7월 5번문제입니다 dnwhdqor 2019년 10월 05일 18:19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강사님 기통수비= 저단기통수/고단기통수 라고 나와있는데 저단기통수가 고단기통수보다 항상 크나여?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06일 13:55 교수님 답변 드립니다. 저단측 흡입냉매 비체적이 고단측 흡입냉매 비체적보다 크기 때문에 냉매유량을 맞추기 위해서 저단측 기통수가 항상 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 드립니다.
저단측 흡입냉매 비체적이 고단측 흡입냉매 비체적보다 크기 때문에 냉매유량을 맞추기 위해서
저단측 기통수가 항상 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