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16년도 1차 문제 7번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세요 교수님 16년도 4월 17일에 시행된 문제 7번에서

공기선도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p-h선도에서 t4점의 엔탈피는 14.5     t5점의 엔탈피는 9.6이라고 되있는데

이 엔탈피는 공기선도에서 어떤방식으로 구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엔탈피 값은 공기선도를 그린 후 4점과 5점에서 엔탈피 선을 따라서 읽은 값입니다.

    공기선도에서 엔탈피선은 교재 44p에 나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