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회차 문제2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5) 보일러 효율 구할때 배관 손실열량을 출력 에너지에 가산하였는데,

빼줘야 맞는거 아닌가요?

35도에서 32도로 떨어지기도 해서 여쭙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보일러는 모든 열량을 감당해야 합니다.

    즉, 가열코일 열량 , 배관에서의 손실열량을 모두 감당해야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더해주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