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회차 문제2 jangmr05 2019년 10월 05일 06:00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5) 보일러 효율 구할때 배관 손실열량을 출력 에너지에 가산하였는데, 빼줘야 맞는거 아닌가요? 35도에서 32도로 떨어지기도 해서 여쭙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05일 15:4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보일러는 모든 열량을 감당해야 합니다. 즉, 가열코일 열량 , 배관에서의 손실열량을 모두 감당해야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더해주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보일러는 모든 열량을 감당해야 합니다.
즉, 가열코일 열량 , 배관에서의 손실열량을 모두 감당해야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더해주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