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회차 문제3-1번

 

 

  • 과정명: 공조냉동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 2010년 3번문제의 작은 1번 문제에서   보통   G는   비중량 곱하기 풍량으로 하지 않나요. 그대로   G값을( Q*비중량 적용안하고) 적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 드립니다.

    풍량의 단위를 kg/h 로 나타내면 G 가 되는 것이며

    단위를 m³/h 로 나타내면 Q가 되는 것입니다.

    질문하신대로 G = r Q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