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회차 문제3-1번 skyhcs 2019년 10월 06일 10:50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2010년 3번문제의 작은 1번 문제에서 보통 G는 비중량 곱하기 풍량으로 하지 않나요. 그대로 G값을( Q*비중량 적용안하고) 적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07일 03:19 (편집된 시간 2019년 10월 07일 03:21) 교수님 답변 드립니다. 풍량의 단위를 kg/h 로 나타내면 G 가 되는 것이며 단위를 m³/h 로 나타내면 Q가 되는 것입니다. 질문하신대로 G = r Q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 드립니다.
풍량의 단위를 kg/h 로 나타내면 G 가 되는 것이며
단위를 m³/h 로 나타내면 Q가 되는 것입니다.
질문하신대로 G = r Q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