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9월 문제6번과 2004년4월 문제4

 

 

  • 과정명: 공기조화

  • 강사명: 임재기






2단압축1단팽창 냉동장치에서 고단측 냉매순환량을 구할때 2004년 4번에서는 압축비를 적용했고 2004년 9월 6번에서는 고려안했는데 이의 차이점은 무엇인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2004년 9월 6번은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아서 적용하지 않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