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9월 문제6번과 2004년4월 문제4 urtransit 2019년 10월 07일 08:29 공유 과정명: 공기조화 강사명: 임재기 2단압축1단팽창 냉동장치에서 고단측 냉매순환량을 구할때 2004년 4번에서는 압축비를 적용했고 2004년 9월 6번에서는 고려안했는데 이의 차이점은 무엇인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07일 14:07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2004년 9월 6번은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아서 적용하지 않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2004년 9월 6번은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아서 적용하지 않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