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칠때 질문입니다!! hks2449 2019년 10월 07일 14:23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궁금한게 시험지를 받아보면 문제랑 답 적는 란이 따로 있는걸로 아는데 배관연결 문제 같은 경우에 문제에도 그림이 주어지고 이제 부족한 부분을 그려야 하는데 답지에는 일단 문제에 그려진 배관을 한번 더 그려서 배관을 연결해야 하나요?? 그리고 공기 선도에서 그래프는 주어지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07일 16:23 교수님 답변 드립니다. 1. 질문하신 것처럼 따로 있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직접확인 하지 못한 부분이라서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없어 죄송합니다. 2. 공기선도 및 그래프는 주어집니다. 3. 혹시 시험 보신후 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알려주시면 시험보시는 후배들에게는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 드립니다.
1. 질문하신 것처럼 따로 있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직접확인 하지 못한 부분이라서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없어 죄송합니다.
2. 공기선도 및 그래프는 주어집니다.
3. 혹시 시험 보신후 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알려주시면 시험보시는 후배들에게는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