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칠때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궁금한게 시험지를 받아보면 문제랑 답 적는 란이 따로 있는걸로 아는데 배관연결 문제 같은 경우에 문제에도 그림이 주어지고 이제 부족한 부분을 그려야 하는데 답지에는 일단 문제에 그려진 배관을 한번 더 그려서 배관을 연결해야 하나요??

 

 

그리고 공기 선도에서 그래프는 주어지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 드립니다.

    1. 질문하신 것처럼 따로 있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직접확인 하지 못한 부분이라서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없어 죄송합니다.  

    2. 공기선도 및 그래프는 주어집니다.

    3.  혹시 시험 보신후 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알려주시면 시험보시는  후배들에게는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