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염계수 질문 jyooo0419 2019년 10월 08일 11:10 공유 문제 풀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글 납깁니다. 혹시 오염계수 구하는 문제를 봤던 거 같은데 오염계수가 열전달율 구할 때 kcal/m^2hc 인지 m^2hc/kcal 인지 단위 보고 넣어주면 되는 값이 맞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09일 00:1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오염계수는 열전달을 방해하는 값입니다. 그러나 질문하신 것처럼 단위를 보시고 적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오염계수는 열전달을 방해하는 값입니다.
그러나 질문하신 것처럼 단위를 보시고 적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