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염계수 질문

문제 풀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글 납깁니다.

혹시 오염계수 구하는 문제를 봤던 거 같은데 오염계수가 열전달율 구할 때 kcal/m^2hc 인지 m^2hc/kcal 인지 단위 보고 넣어주면 되는 값이 맞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오염계수는 열전달을 방해하는 값입니다.

    그러나 질문하신 것처럼  단위를 보시고 적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