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07 06 , 3번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 강사님 안녕하세요.

혹시 저단 피스톤 토출량구하는중 Qe= Gl (h2 -h1) 에서 구한 222.82kg/h가 실제 냉매량이 되는것인지요?

그렇다면 2017 년 4 16일 8번의 냉동능력 비교를 구하는데 V (100m3/h)는 이론값인가요? 그래서 체적효율을 곱해준것인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저단피스톤 토출량 Qe = GL(h2 - h1) = 222.82kg/h 는 실제 냉매량 이며

    2017년 4월 16일 8번의 V (100m3)은 이론 값(피스톤 행정체적)입니다. 그래서 실제 냉매량을 구하기 위해

    체적효율을 곱한 것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