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07 06 , 3번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 강사님 안녕하세요.
혹시 저단 피스톤 토출량구하는중 Qe= Gl (h2 -h1) 에서 구한 222.82kg/h가 실제 냉매량이 되는것인지요?
그렇다면 2017 년 4 16일 8번의 냉동능력 비교를 구하는데 V (100m3/h)는 이론값인가요? 그래서 체적효율을 곱해준것인지요?
0
혹시 저단 피스톤 토출량구하는중 Qe= Gl (h2 -h1) 에서 구한 222.82kg/h가 실제 냉매량이 되는것인지요?
그렇다면 2017 년 4 16일 8번의 냉동능력 비교를 구하는데 V (100m3/h)는 이론값인가요? 그래서 체적효율을 곱해준것인지요?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저단피스톤 토출량 Qe = GL(h2 - h1) = 222.82kg/h 는 실제 냉매량 이며
2017년 4월 16일 8번의 V (100m3)은 이론 값(피스톤 행정체적)입니다. 그래서 실제 냉매량을 구하기 위해
체적효율을 곱한 것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