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도 1회차 7번문제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선생님

이 문제에서 보일러 효율이 주어졌는데 사용을 안하셨는데 왜 안해도 되나요?

그렇다면 어떤걸 구할 때 이 효율을 사용해서 계산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보일러 효율의 개념은 일반 기계장치의 효율과 다릅니다.

    (보일러 효율 = 보일러의 정격출력 / 버너의 출력)   입니다.

    따라서 이 문제에서 주어진 보일러 효율은 문제풀이에 전혀 이용되지 않습니다.

    참고 : 2013년 1회 5번 (2)오일버너 용량(Qo)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