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를 통한 부하구할때 질문이요!

문제 풀다보니까 유리를 통한부하를 구할때 관류 k이용해서 푸는거랑 전도나 일사 를 통해서 푸는거랑 어떻게 구분하는건지 잘모르겟어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관류에 대한 열량 대신 대류 및 전도에 의한 취득열량으로 계산하는 경우에는 

    단위면적당 대류및 전도에 의한 취득열량 Igc 값이 주어집니다.

    (참고 2014년10월5일 2번 문제 보통유리의 일사량 표)

    Igc 값이 주어지지 않으면 관류에 의한 열량으로 구하시면 되고

    Igc 값이 주어지면 대류및 전도에 의한 열량으로 구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