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11월 5번문제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강사님

이 문제에서 B-G부분은 상향급기 입관으로 구하였는데 2003년 7월9번 문제와 차이점이 무엇인지 알고싶습니다. 저는 9번문제에서 3번구역이 상향급기로 생각하는데 구하는건 하향급기 입관으로 구했더군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 드립니다.

    2003년 7월9번 문제는  순구배 횡주관 (복관식)으로 구한것입니다.

    주어진 표가 순구배 횡주관 및 하향급기 입관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즉, 순구배 횡주관 이나  하향급기 입관은  주어진 표를 이용하여 관경을 

    결정하라는 뜻입니다. 따라서 주어진 문제가 순구배 횡주관이기 때문에

    이 표를 이용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