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6월 1번 (5)공기 냉각기 냉각열량 구할때 qs=rq cp 온도차로 구하지 않는것은 현열만 있는게 아니고 전열이라 그런거 맞는지요 ᆢ fineju01 2019년 10월 09일 08:06 공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09일 09:00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전열량이기 때문에 엔탈피 차로 구한 것 맞습니다. 정확히 아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전열량이기 때문에 엔탈피 차로 구한 것 맞습니다.
정확히 아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