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13.10.06 2번문제 hyunsung1203 2019년 10월 09일 12:41 공유 p-h선도를 어떻게 구한건가요? 주어진 엔탈피와 절대압력도도 없는데!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09일 13:57 교수님 답변 드립니다. 주어진 온도로 p-h선도에서 냉동사이클을 그릴 수 있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 드립니다.
주어진 온도로 p-h선도에서 냉동사이클을 그릴 수 있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