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4일 문제 4번 질문드립니다. ekgns1812 2019년 10월 10일 06:44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3)에 현열비를 구하는 거에서 실내의 현열비를 구하신건 알겠지만 재열부하와 송풍부하를 제외하신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4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10일 13:4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재열부하와 송풍기 부하는 실내취득부하가 아니기때문에 제외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ekgns1812 2019년 10월 11일 04:56 하지만 문제에서 실내 현열비라는 언급도 없으니 공기 조화기의 현열비를 구하라는 말로도 해석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두 개다 구하거나 감독관에게 질의하는 편이 나을지 아니면 그냥 실내 현열비만 구할지 모르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0 imjaeki 2019년 10월 11일 06:21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지금까지 실내현열비 말고 다른 현열비를 구하라고 했던 문제가 없었기에 답변드린 것입니다. 그러나 마음이 놓이지 않으시면 감독관에게 질문하셔서 확인후 문제를 푸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ekgns1812 2019년 10월 11일 10:30 항상 명쾌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재열부하와 송풍기 부하는 실내취득부하가 아니기때문에 제외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하지만 문제에서 실내 현열비라는 언급도 없으니 공기 조화기의 현열비를 구하라는 말로도 해석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두 개다 구하거나 감독관에게 질의하는 편이 나을지 아니면 그냥 실내 현열비만 구할지 모르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답변드립니다.
지금까지 실내현열비 말고 다른 현열비를 구하라고 했던 문제가 없었기에 답변드린 것입니다.
그러나 마음이 놓이지 않으시면 감독관에게 질문하셔서 확인후 문제를 푸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항상 명쾌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