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13.07.14 1번문제
(1)냉매순환량구할때 Aw=G(h2-h1) 공식으로 G를 구하면 다른값이나오는데 이 공식으로 구하면 안되는건가요? 왜죵...
-
과정명:
-
강사명:
0
(1)냉매순환량구할때 Aw=G(h2-h1) 공식으로 G를 구하면 다른값이나오는데 이 공식으로 구하면 안되는건가요? 왜죵...
댓글
답변드립니다.
AW=G(h2-h1) 에서 AW는 단열압축일 때 압축일량 입니다.
축동력 = 단열압축일량 / (압축효율x 기계효율) 이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