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술형질문드립니다 sc2851 2019년 10월 08일 14:25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강사님 예를들어 17년 4월 16일의 문제5번같은경우는 유인유닛방식 - 수공기방식 조화된 1차공기를 노즐을통해 고속으로 분출하면 주변의 실내공기가 유인되어 혼합분출된다 유인되는 실내공기는 냉온수코일을 통과하게된다 하나만 써도 되는건가요? 아니면 여러개를 더써줘야하는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09일 01:22 교수님 답변 드립니다. 내용이 맞는 것이라면 많이 쓸수록 좋습니다. 그러나 시간을 잘 분배해서 쓰셔서 다른 문제 푸는 데 시간이 부족하지 않겠지요...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 드립니다.
내용이 맞는 것이라면 많이 쓸수록 좋습니다.
그러나 시간을 잘 분배해서 쓰셔서 다른 문제 푸는 데 시간이 부족하지 않겠지요...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