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회 2번 문제 skyhcs 2019년 10월 10일 14:13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사 강사명: 임재기 2014년도 3회차 2번 문제 유리를 통한 부하계산에서 관류부하 계산시 Igc*A로 계산하였는데 2015년도 1회차 2번 문제의 냉방부하계산에서 유리를 통한 일사 열부하( 관류부하)계산에서는 K*A*델타T로 구하는데 어떤 차이점이 있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3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10일 15:49 교수님 답변 드립니다. 2014년도 3회차 2번 문제 처럼 유리창에 대한 Igc 값이 주어지면 Igc*A로 계산 하시는 것입니다. 2015년도 1회차 2번 문제의 경우는 Igc 값이 주어지지 않아 K*A*델타T로 구한 것입니다. 정리합니다. 유리창에 대한 Igc 값이 주어지면 Igc*A로 계산 하시고, 주어지지 않으면 K*A*델타T로 구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skyhcs 2019년 10월 11일 14:23 선생님 답변 감사합니다. 공부할때 집중해서 다른거 포기하고 열심히 하라고 하셔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꼭 일요일에 좋은 결과 있도록 내일도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0 imjaeki 2019년 10월 11일 15:50 교수님 좋은 결과 있으시길 빕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 드립니다.
2014년도 3회차 2번 문제 처럼 유리창에 대한 Igc 값이 주어지면 Igc*A로 계산 하시는 것입니다.
2015년도 1회차 2번 문제의 경우는 Igc 값이 주어지지 않아 K*A*델타T로 구한 것입니다.
정리합니다.
유리창에 대한 Igc 값이 주어지면 Igc*A로 계산 하시고, 주어지지 않으면 K*A*델타T로 구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선생님 답변 감사합니다. 공부할때 집중해서 다른거 포기하고 열심히 하라고 하셔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꼭 일요일에
좋은 결과 있도록 내일도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빕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