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회 2번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표2에 상당온도차가 주어졌는데
구조체의 부하에서 유리창에서의 부하를 계산할 때는 외기와 내기의 온도차를 통해서 구하는지 궁금합니다
0
표2에 상당온도차가 주어졌는데
구조체의 부하에서 유리창에서의 부하를 계산할 때는 외기와 내기의 온도차를 통해서 구하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만약 유리창에 대한 상당외기온도차가 주어지면
유리창에서의 부하도 상당외기온도차로 구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