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7월 3번문제입니다. dnwhdqor 2019년 10월 11일 09:16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강사님 직관손실을 구할 때 공기흡입구에서 (d)부분은 왜 길이가 안주어진건가여? 그리고 직관손실을 구할 때 처음시작점이 문제마다 달라지는데 기준이 되는게 있나여 아니면 문제에서 그림상 맨 처음부분부터 구하는건가여?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11일 15:00 교수님 답변 드립니다. 1. 공기흡입구에서 (d)부분 까지 길이가짧아서 안 주어진 것인지 문제 복원과정에서 누락된 것인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2. 직관손실 구할 때 시작점은 정해진 것은 없지만 계산에 혼동되지 않고 편리한 곳에서 시작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 드립니다.
1. 공기흡입구에서 (d)부분 까지 길이가짧아서 안 주어진 것인지 문제 복원과정에서 누락된 것인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2. 직관손실 구할 때 시작점은 정해진 것은 없지만 계산에 혼동되지 않고 편리한 곳에서 시작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