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7월 3번문제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강사님

직관손실을 구할 때 공기흡입구에서 (d)부분은 왜 길이가 안주어진건가여? 그리고 직관손실을 구할 때  처음시작점이 문제마다 달라지는데 기준이 되는게 있나여 아니면 문제에서 그림상 맨 처음부분부터 구하는건가여?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 드립니다.

    1. 공기흡입구에서 (d)부분 까지 길이가짧아서 안 주어진 것인지 문제 복원과정에서 누락된 것인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2. 직관손실 구할 때 시작점은 정해진 것은 없지만 계산에 혼동되지 않고 편리한 곳에서 시작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