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월 14일 1번 gustlrchswo 2019년 10월 09일 09:46 공유 필요한 냉각 면적의 의미를 모르겠습니다 냉동능력이 25알티로 주어졌는데 이 25알티로 구하는 면적은 가열되는 증발기 면적을 뜻하나요 ? 응축기에서는 냉각이 일어나니까 열량을 통해 구하는 면적은 냉각면적입니까 ?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09일 12:57 교수님 답변 드립니다. 질문하신 내용이 맞습니다. 정리하면 1. 응축기에서 필요한 냉각면적이라는 것은 냉매가 응축기에서 냉각되어 응축될 때 냉각수와 열교환하게 되는 데 이때의 열교환하는 면적을 의미합니다. 2.냉동능력은 증발기에서 냉매가 증발하면서 얻어내는 능력이므로 25RT에 대한 열교환 면적은 증발기 면적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 드립니다.
질문하신 내용이 맞습니다.
정리하면
1. 응축기에서 필요한 냉각면적이라는 것은 냉매가 응축기에서 냉각되어 응축될 때
냉각수와 열교환하게 되는 데 이때의 열교환하는 면적을 의미합니다.
2.냉동능력은 증발기에서 냉매가 증발하면서 얻어내는 능력이므로 25RT에 대한 열교환 면적은
증발기 면적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