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회차 문제4번입니다. dnwhdqor 2019년 10월 09일 13:13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강사님 만약 이 문제에서 각 취출구 저항이라고 조건이 주어진다면, a에서부터f구간이 가장 큰 마찰손실을 갖고있기 때문에 그에 대해서 f취출구 하나만 더 해주는건가여 아니면 직렬 병력 개념때문에 하나만 더해주는 건가여?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09일 14:00 교수님 답변 드립니다. a에서부터f구간이 가장 큰 마찰손실을 갖고있기 때문에 그에 대해서 f취출구 하나만 더 해주는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 드립니다.
a에서부터f구간이 가장 큰 마찰손실을 갖고있기 때문에 그에 대해서 f취출구 하나만 더 해주는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