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13.10.06 2번문제
주어진온도로만 어떻게그리죠? 문제에 첨부되어있는 그래프에 온도가 어디있나요... 문제를 풀려면 엔탈피를 알아야하는데 주어진표로 구해야하는것같은데 주어진표는 어떻게 이용하는건가요!
-
과정명:
-
강사명:
0
주어진온도로만 어떻게그리죠? 문제에 첨부되어있는 그래프에 온도가 어디있나요... 문제를 풀려면 엔탈피를 알아야하는데 주어진표로 구해야하는것같은데 주어진표는 어떻게 이용하는건가요!
댓글
답변 드립니다.
강의에서도 설명들렸으며 교재 20p를 참고하시면 온도선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문제의 p-h 선도에 실제 사이클을 작성한 것을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