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14일 6번 문제 질문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실제로 실기시험 볼 때 사이클 선도 그리라고 하면 풀이와 같이 냉매 순환 방향까지 그려줘야 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냉매순환 방향은 그리지 않아도 틀렸다고 할 수 없습니다.

    다만 문제의 그림에서 방향이 표시되어 있으므로 선도에서도 방향을

    그려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