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13.10.06 2번문제

 네 교수님의 강의도 보고 교재 20p도 보았는데 자세한설명이 없어서요.....

응축기의 시작점과 끝나는점, 증발기B에서 응축기선???? 그 작은네모도 어떻게 구하는지 파악이안되서 여쭤본겁니다 ㅠㅠ

 

  • 과정명: 

  • 강사명: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응축기 시작점은 1점에서 등엔트로피선을 따라 올라가다가 35도시 선의 수평연장선과 만나는 점이 

    시작점입니다.

    2. 응축기 끝나는 점은 35도시 수평선을 외쪽으로 긋고 30도선과 마나는 점이 끝나는 점입니다.

    3. A증발기의 끝나는 점은 -10도시 선의 오른 쪽으로 수평연장선을 긋고 0도시 선과 마나는 점이 A증발기 

    끝나는 6점입니다. 6점에서 수직선을 아래로 긋고 -30도 선의 수평연장선과 마나는 점이  7점이 됩니다.

    4. 8점은 B증발기 끝나는 점이며 -30도선의 수평연장선과 -20도선이 만나는 점 입니다.

    5. 1점은  7점과 8점의 혼합점이므로 계산에 의해 구해집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