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4일 2번 문제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문제 [조건]에 냉방능력이라고 명시되어있습니다.

뒤에 (2) 풀이에는 냉각능력이라고 쓰여져 있어 냉방능력과 냉각능력은 똑같은 말인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공기 냉각기의 능력은 주로 냉각능력이라고 표현하며, 냉방능력이라고 표현 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 문제에서 냉방능력이라고 한 것은 냉방능력 100000kcal/h를 감당할 수 있는 냉각코일 이라는 

    의미로 사용한 것입니다.

    따라서 이문제에서 냉방능력은 곧 냉각코일의 냉각능력이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