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회차 15번 문제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실기 

  • 강사명: 임재기 
  • 2018년 1회차 15번 문제에서  B 증발기 냉매순환량을   Qb=Gb(h8-h7)로 풀이가 되는데  왜 h8로 계산되는지 이해가 가질 않네요. 설명 부탁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 드립니다.

    A증발기는 4점에서 시작하여 5점에서 증발이 끝난후 감압되어 6점이 됩니다.

    B증발기는 7점에서 시작하여 8점에서 증발이 끝납니다.

    1점은  6점과 8점이 혼합되어 1점이 된후 압축기로 들어갑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