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회차 15번 문제 skyhcs 2019년 10월 11일 14:17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실기 강사명: 임재기 2018년 1회차 15번 문제에서 B 증발기 냉매순환량을 Qb=Gb(h8-h7)로 풀이가 되는데 왜 h8로 계산되는지 이해가 가질 않네요. 설명 부탁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11일 15:34 교수님 답변 드립니다. A증발기는 4점에서 시작하여 5점에서 증발이 끝난후 감압되어 6점이 됩니다. B증발기는 7점에서 시작하여 8점에서 증발이 끝납니다. 1점은 6점과 8점이 혼합되어 1점이 된후 압축기로 들어갑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 드립니다.
A증발기는 4점에서 시작하여 5점에서 증발이 끝난후 감압되어 6점이 됩니다.
B증발기는 7점에서 시작하여 8점에서 증발이 끝납니다.
1점은 6점과 8점이 혼합되어 1점이 된후 압축기로 들어갑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