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년 2회차 4번 문제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실기 

  • 강사명: 임재기 
  • 2014년 2회차 문제4번에서 작은 4번 문제 냉각코일부하를 구할때   Qc= 실내부하+외기부하 로 푸는데 냉각부하는 왜 실내부하와 외기부하를 더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 드립니다.

    냉각코일에서 실내부하와 외기부하를  모두 감당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재열부하가 있다면 재열부하 까지도 냉각코일이 감당해야 합니다.

    교재 53~54p 참고하시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