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년 2회차 4번 문제 skyhcs 2019년 10월 11일 14:22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실기 강사명: 임재기 2014년 2회차 문제4번에서 작은 4번 문제 냉각코일부하를 구할때 Qc= 실내부하+외기부하 로 푸는데 냉각부하는 왜 실내부하와 외기부하를 더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0월 11일 15:46 교수님 답변 드립니다. 냉각코일에서 실내부하와 외기부하를 모두 감당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재열부하가 있다면 재열부하 까지도 냉각코일이 감당해야 합니다. 교재 53~54p 참고하시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 드립니다.
냉각코일에서 실내부하와 외기부하를 모두 감당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재열부하가 있다면 재열부하 까지도 냉각코일이 감당해야 합니다.
교재 53~54p 참고하시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