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강의 dmdxor06 업데이트 시간 2019년 12월 06일 12:44 공유 현재 18년도에서 15년도 기출까지들었는데 선생님이 생각하시는 최소한의 합격기준에 들기위해서는 몇년도 기출까지 들어야는지요? 굉장히 주관적이지만 시간이 빡빡해 강의를 다들을수있을지 의문이라서요....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19년 12월 07일 12:44 (편집된 시간 2019년 12월 09일 06:2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질문하신대로 최소한의 합격기준이라는 것은 기본실력이 어떤지에 따라 다르겠지요 만약 필기시험을 준비중이시고, 4개년도 문제를 풀어보셨으면 3회 x 4년 = 12회 기출문제를 풀어 보신것이 되기 때문에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만약 다른 기출문제를 풀어보실 때 과락없이 60점이상이 나온다면 준비가 된것으로 보여집니다. 가능하면 시험 보시는 날 까지 꾸준히 다른 기출문제를 여러번 풀어보시길 권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imjaeki 2019년 12월 09일 06:3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질문내용이 실기에 관한 것이라면 4개년 기출문제 풀이로는 부족합니다. 실기시험준비는 기출문제를 최대한 많이 풀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중복출제되는 문제를 완전히 자기것으로 소화 하신다음에 신 유형의 문제를 익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기 문제는 완전히 이해 하고 자기것화 하지 않으면 시험장에서 쓸 수가 없습니다. 즉, 대충 아는 것은 모르는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시험일 까지 모든 유형의 문제를 자기것 화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질문하신대로 최소한의 합격기준이라는 것은 기본실력이 어떤지에 따라 다르겠지요
만약 필기시험을 준비중이시고, 4개년도 문제를 풀어보셨으면 3회 x 4년 = 12회 기출문제를 풀어 보신것이 되기 때문에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만약 다른 기출문제를 풀어보실 때 과락없이 60점이상이 나온다면 준비가 된것으로 보여집니다.
가능하면 시험 보시는 날 까지 꾸준히 다른 기출문제를 여러번 풀어보시길 권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안녕하십니까?
질문내용이 실기에 관한 것이라면 4개년 기출문제 풀이로는 부족합니다.
실기시험준비는 기출문제를 최대한 많이 풀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중복출제되는 문제를 완전히 자기것으로 소화 하신다음에
신 유형의 문제를 익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기 문제는 완전히 이해 하고 자기것화 하지 않으면 시험장에서
쓸 수가 없습니다. 즉, 대충 아는 것은 모르는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시험일 까지 모든 유형의 문제를 자기것 화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