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를 듣다 질문이 있습니다. rla7970 2019년 12월 30일 09:27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필기 강사명: 임재기 32p 강의를 듣다가 잠열 부분에서 물의 증발잠열이 0도와 100도 두가지 부분이 있는데 물의 증발은 100도에서 일어나는 걸로 알고 있는데 0도에서 물의 증발잠열은 어떤의미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lej4201 2020년 01월 02일 07:04 (편집된 시간 2020년 01월 02일 07:07) 안녕하세요. 교수님 답변을 아래와 같이 전달드립니다.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세요. 교수님 답변을 아래와 같이 전달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