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를 듣다 질문이 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필기

  • 강사명: 임재기

32p 강의를 듣다가 잠열 부분에서 물의 증발잠열이 0도와 100도 두가지 부분이 있는데

물의 증발은 100도에서 일어나는 걸로 알고 있는데 0도에서 물의 증발잠열은 어떤의미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세요. 교수님 답변을 아래와 같이 전달드립니다.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