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열역학 강의11에서 임계분출속도 구하는 공식에서 임계비체적하고 단열공식을 대입하면 루트kPv라는 공식이 나온다 하셨는데  어떤식으로 대입을 해야되는지 좀더 자세히 알고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임계분출식 유도과정을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셔서 꼭 합격하시길 빕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