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tlzkdl12 2020년 01월 03일 11:39 공유 열역학 강의11에서 임계분출속도 구하는 공식에서 임계비체적하고 단열공식을 대입하면 루트kPv라는 공식이 나온다 하셨는데 어떤식으로 대입을 해야되는지 좀더 자세히 알고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1월 04일 11:50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임계분출식 유도과정을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셔서 꼭 합격하시길 빕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임계분출식 유도과정을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셔서 꼭 합격하시길 빕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