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역학 13강 강의중 재열재생 사이클 터빈일 공식질문드립니다.

강의에서는 (h4-h5)+(h6-h7)-(1-m)(h9-h7)이라고 설명해주셨는데요 교재에는 (h4-h5)+(h6-h7)-m(h9-h7)라고 되어있어요 무슨공식이맞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우선 강의에서 오류가 있었음을 사과드립니다.

    또한 오류를 알려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터빈에서의 일은 교재에 있는 내용이 맞습니다.

    즉 터빈일은 (h4-h5)+(h6-h7)-m(h9-h7) 이 맞습니다.

    강의에 수정내용을 표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강의에 오류가 있었음을 사과드리고,

    또한 오류를 알렬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