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역학 13강 강의중 재열재생 사이클 터빈일 공식질문드립니다. zine1004 2020년 01월 13일 12:01 공유 강의에서는 (h4-h5)+(h6-h7)-(1-m)(h9-h7)이라고 설명해주셨는데요 교재에는 (h4-h5)+(h6-h7)-m(h9-h7)라고 되어있어요 무슨공식이맞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1월 14일 02:03 (편집된 시간 2020년 01월 14일 03:1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우선 강의에서 오류가 있었음을 사과드립니다. 또한 오류를 알려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터빈에서의 일은 교재에 있는 내용이 맞습니다. 즉 터빈일은 (h4-h5)+(h6-h7)-m(h9-h7) 이 맞습니다. 강의에 수정내용을 표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강의에 오류가 있었음을 사과드리고, 또한 오류를 알렬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우선 강의에서 오류가 있었음을 사과드립니다.
또한 오류를 알려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터빈에서의 일은 교재에 있는 내용이 맞습니다.
즉 터빈일은 (h4-h5)+(h6-h7)-m(h9-h7) 이 맞습니다.
강의에 수정내용을 표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강의에 오류가 있었음을 사과드리고,
또한 오류를 알렬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