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역학 71p

 

 

  • 과정명: 안녕하세요. 단열유동에서 속도 v2와 (70p) 노즐에서 속도v2가 같은 식을 사용하는데 왜 결과는 달라지나요?
  • 식이 다를뿐 의미는 같은 것인가요?

  • 강사명: 임 재 기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노즐에서의 속도 식도 단열유동식에서 부터 시작합니다.

    처음 엔탈피로 표현 했을 때는 같은 식으로 표현됩니다.

    그러나  노즐의 입구 압력과 출구 압력알 수 있으므로 노즐의 입구압력과 출구압력으로

    속도 식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