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 92p 3번 질문입니다.

 

 

  • 과정명: 

  • 강사명: 

절대압력= 대기압 +계기압력 인데

대기압에서 진공계읽음을 빼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진공계는 대기압에서 얼마나 아래로 떨어졌는지를 나타냅니다.

    즉 진공압 입니다.

    절대압력= 대기압력 + 계기압력 인데

    계기압력이 -20cmHg 인 것입니다.

    교재 기계열역학의   3. 단위와 단위계 -->  (10) 절대압력과 계기압력  에 보시면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필기교재 2019년 판 34~35p)

    감사합니다.

    질문주실 때 필기인지 실기인지를 표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