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번 문제 질문합니다.
-
과정명:
-
강사명:
A실의 실내부를 구할때 실내온도를 환기온도인 20도를 왜쓰는지 궁금합니다. 보통 tAB 값이 환기온도로 알고있는데 왜 A실의 온도인지 궁금합니다.
0
A실의 실내부를 구할때 실내온도를 환기온도인 20도를 왜쓰는지 궁금합니다. 보통 tAB 값이 환기온도로 알고있는데 왜 A실의 온도인지 궁금합니다.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문제가 2010년 3회 3번 문제로 보고 답변드리겠습니다.
여기서 환기란 실내공기와 같은 상태 입니다.
따라서 환기온도는 실내온도 입니다.
A실과 B실 모두 20℃ 입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tAB = tA = tB = 20℃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