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번 문제 질문합니다.

 

 

  • 과정명: 

  • 강사명: 

A실의 실내부를 구할때 실내온도를 환기온도인 20도를 왜쓰는지 궁금합니다. 보통 tAB 값이 환기온도로 알고있는데 왜 A실의 온도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문제가 2010년 3회 3번 문제로 보고 답변드리겠습니다.

    여기서 환기란 실내공기와 같은 상태 입니다.

    따라서 환기온도는 실내온도 입니다.

    A실과 B실 모두 20℃ 입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tAB =  tA = tB = 20℃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