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회차 7번입니다.

 

 

  • 과정명: 

  • 강사명: 

냉각탑의 공칭능력을 구할때  답에 냉각탑 입구온가 37 출구온도가  32인데 출구온도가 더 높아야하는게 아닌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냉각탑에 들어가는 냉각수는 냉동기의 응축기에서  37도로 가열된 물입니다.

    따라서 37도로 냉각탑에 들어가고  냉각탑에서 공기(습구온도 27도) 와 열교환하여 32도로

    냉각되어  냉각탑에서 나오게 됩니다.  냉각수 펌프에 의해서 이 물이 다시 응축기로 들어갑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