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문의입니다. irony3648 2020년 02월 04일 15:17 공유 2019년에 강의와 교재를 구매하였는데 직장과 병행하다보니 재대로 강의를 보지못하였습니다. 다시 강의를 재수강할려고 하는데 2020년판 교재가 나온거같아 문의드립니다. 2019년 교재를 그대로 사용하여 강의를 재수강해도 문제가 없을까요? 2020년판 교재를 구매하여야 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2월 04일 23:51 (편집된 시간 2020년 02월 04일 23:5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직장과 공부를 병행하시느라 강의를 못들으셨다니 안타깝네요. 질문하신대로 2020년 필기교재는 출판되었고 실기교재는 다음주 중에 출판 되는 것은 맞습니다. 필기교재의 경우는 페이지는 달라졌지만 집필 순서는 그대로 이며 19년도 기출문제가 추가되었을 뿐입니다. 실기교재도 19년도 기출이 추가되었을 뿐 페이지는 같습니다. 따라서 19년도 교재를 이미 구입하셨다면 궂이 20년도 교재를 구입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강의를 재수강 하신다면 기출문제만 받을 수 있는지 이패스코리아 사이트 냉동공조 담당장에게 문의해 보시면 좋겠습니다.(1600-0522) 교재에 대한 판권은 저에게 없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직장과 공부를 병행하시느라 강의를 못들으셨다니 안타깝네요.
질문하신대로 2020년 필기교재는 출판되었고 실기교재는 다음주 중에 출판 되는 것은 맞습니다.
필기교재의 경우는 페이지는 달라졌지만 집필 순서는 그대로 이며 19년도 기출문제가 추가되었을 뿐입니다.
실기교재도 19년도 기출이 추가되었을 뿐 페이지는 같습니다.
따라서 19년도 교재를 이미 구입하셨다면 궂이 20년도 교재를 구입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강의를 재수강 하신다면 기출문제만 받을 수 있는지 이패스코리아 사이트 냉동공조 담당장에게
문의해 보시면 좋겠습니다.(1600-0522)
교재에 대한 판권은 저에게 없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