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 2014년 2회차 1번입니다.

 

 

  • 과정명: 필기

  • 강사명: 임재기

답에 엔트로피 단위가 KJ/K 인데 무게를 곱하지 않았는데 단위가 어떻게 이렇게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문제를 확인한 결과 해설이 오류입니다.

    오류가 있었음을 사과드립니다.

    질량 2kg을 곱해주면 엔트로피 변화량 = 1.278 KJ/K  가되어 

    정답은 나번이 됩니다.

    오류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